예술/문화/대중문화
점 잘 보는 집  점 잘 보는 무당 찾는 기술
무당 100만명시대 신점/굿/사주/빙의 무속사기가 당신을 노린다 알아야 안 당한다.

점 잘 보는 집 점 잘 보는 무당 찾는 기술

지은이 : 닥터 카르마
출간일 : 2019-09-27
판매가 : 15,000원
포멧 : ePub
판매서점

책소개

무당 100만명시대
신점/굿/사주/빙의
무속사기가 당신을 노린다

알아야 안 당한다.


한국의 무당 100만명시대, 날마다 일어나는 무속사기에서 당신을 지키기 위한 무속신앙 A~Z 이것만 알아도 무속사기 안당한다. 무속사기를 예방하는 비법과 같은 책! 실제무속인이 알려준 최초 무속사기 예방 노하우와 절대지식!

목차

목차(INDEX)

서론

본론
1. 한국인의 DNA 무속신앙
2. 무당은 누구인가
3. 동북아시아 샤머니즘, 한국이 유일한 이유
1) 시베리아 샤머니즘 의 종교탄압정책
2) 중국의 미신타파 정책과 샤머니즘
3) 트랜스 현상- 한국샤머니즘 핵심
4. 한국 무당의 특징
1) 무당이 되는 길 (샤먼이 되는 길)
2) 한국에서 무당의 위치와 역할

5. 아무도 모르는 한국의 무속
1) 굿의 종류로 본 무속
2) 신령과 무속인
3) 무당이 믿는 신의 종류

6. 한국인 집단무의식 무속신앙의 파워
1) 한국인의 굿과 신명
2) 무당의 두 종류
3) 한국기독교, 무당에 영향받다

7. 한국 무당의 세계관 알아야 안당한다
1) 한국 샤머니즘의 신관
2) 한국 샤머니즘의 우주관
3) 한국 샤머니즘의 인간관
4) 한국 샤머니즘의 구원관
5) 한국 샤머니즘의 내세관
6) 한국 샤머니즘의 윤리관
7) 한국 샤머니즘의 시간과 공간관
8) 한국 샤머니즘의 죽음관

8. 굿과 무속을 파헤친다
1) 굿의 효과, 진짜인가
2) 빙의현상 진짜 일어나는가?
3) 죽음, 저승, 사령과 살의 존재
4) 점을 보는 진짜 이유
5) 오라 빛, 전생과 윤회의 존재

질문과 답변

나가는 글

책리뷰

필자는 무당이나 무속인이 아니다.
이 분야를 연구해온 학자이며, 실제 무속인들을 많이 만나 어느 정도의 무속의 핵심정도는 가늠할 수 있는 지식을 갖추었다고 생각한다. 게다가 경찰, 검사, 변호사 등의 사법권 다양한 인맥들을 알고 있으므로 이들로부터 알게 된 현재 무당들의 영업방식, 그리고 일부 무당들이 일으키는 문제들에 대해서 훤히 잘 알고 있다.



이 책은 한마디로, 당하지 않으면 알고는 있어야 할 무속에 대한 지식이라고 해도 좋다.
무속인이 아니지만, 무속과 관련된 책을 써낸 이유는 무속은 한국인의 기본정서이며, 점과 굿에 의지하는 사람들은 많지만, 제대로 된 정보가 없어 사기판에 가까워진 무속에 대해서 실상을 제대로 알려주기 위함이라고 봐도 괼 것이다.



신년 점이나 굿을 해본 사람들은 한국에 많이 있다. 비공식적인 추산이지만, 1년간 한국인들이 굿, 점 보는 일에 쓰는 비용이 100조원이라는 계산도 있다. 실제 한국의 무당, 샤먼에 종사하는 분들의 계산이다.
대기업은 물론, 일반대중까지. 그리고 대통령선거부터 국회의원 선거까지. 점을 보지 않는 사람이 없으며 무당에게 컨설팅 받지 않는 대기업이 없다. 대기업 회장이 경영적 판단을 역술인과 논의 한다”



“회사 인재를 뽑는 자리에 관상학자가 함께 한다”는 말은 이제 상식이 되었다. 사실 재벌 및 대기업 CEO와 무속인의 ‘협력관계(?)’는 깊이 뿌리 내려 있다는 게 점집 좀 다녀봤다 하는 사람들의 공통된 이야기다. 그룹 오너들이 인사나 대형 프로젝트, 사옥 이전 등을 결정할 때 역술인이나 무속인을 찾는 경우가 많다는 전언이다.
한 역술인은 “그만큼 중압감이 크다는 소리”라며“의외로 이들이 사기 등에 휘말리는 사례도 많다고 말한다.



한국인의 경우 현세, 현재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자 오랜 정서적 동반자가 바로 무속이었다. 4차 산업혁명이 나오는 시대에도, 세계10위권 경제국가임에도, 세계최초 5G기술력을 선보이는 IT강국임에도 샤머니즘은 한국인의 깊은 정서적 동반자이다.
이러한 무속인들의 점술은 우리에게 희망을 주고 고난을 극복하는 지혜를 갖게도 한다. 그러나 무교를 바라보는 우리의 시선은 편하지 않다. 미신, 사람을 현혹한다는 혹세무민(惑世誣民)의 무속신앙 등으로 평가하기도 한다.


이제, 무속에 당할 이유가 없다. 적어도 이 책 정도의 지식만 있으면 무속신앙의 본질을 꿰뚫을 수 있게 된다.



고민상담
Email : donspeak777@gmail.com

저자소개

닥터 카르마

현재 무속, 한국학, 신학등에 대한 연구자로 국내 무속인 100만명 과 한국인의 무속적 잠재의식에 주목하고 있다. 특히 국내외 점술, 점성술, 굿, 무속, 카발라에 정통했으며 국내 정치인, 유명 연예인의 미래, 앞날에 대한 예지를 현대적 재해석으로 컨설팅해주고 있다. 국내 저명 그룹의 핵심 컨설턴트로 활동중.

donspeak777@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