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소설
Sex in the wit
성에 관한 초단편 소설집

Sex in the wit

지은이 : 김근평
출간일 : 2018-11-30
판매가 : 1,500원
포멧 : ePub
판매서점

책소개

성에 관한 초단편 소설집

목차

목차

거리
눈빛
방문
사라
작전

셀피
3D프린터
부유(浮游)
클리커
재회
이색희들
담배
여자 100% 꼬시는 법
남자 100% 꼬시는 법

책리뷰

요즘 사회 문제가 심각하다. 과학기술의 발전은 인간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어주었지만, 그만큼 여러 가지 문제점들 또한 기생하듯 발생하게 되었다. 3D프린터의 기술 발달로 이제는 모든 것을 만들 수 있게 되었다. 비행기며, 우주선이며, 집이며, 건물이며, 차며, 심지어 사람까지도 가능하게 되었다. 그래, 엄밀히 말해서 사람은 아니라 치자, 인형 정도라고 하면 될까?

2D의 사진을 3D프린터에 넣기만 하면 불과 3시간 만에 뚝딱하고 만들어진다. 가지고 싶은 것이 있으면 사진을 찍어 프린터에 넣기만 하면 된다. 이제 프린터도 가격이 엄청나게 싸져서 집 한 대씩 있는 시대가 되었다. 불과 10년 전만 해도 상상할 수 없는 일이었다. 과거에 컴퓨터가 각 가정에 놓였을 때의 풍경이라고 보면 되겠다.

3D프린터의 확대 생산과 소비로 인해 1가구 1프린터 시대가 된 것은 가히 좋은 일만은 아니었다. 볼펜 사진을 찍어서 프린터를 돌리면 3D 가짜 볼펜이 나온다. 겉모습은 똑같다. 물론 그것이 볼펜의 기능을 제대로 할 수는 없다. 외형은 진품과 다름없다. 볼펜이 그러하면? 보석은? 다이아몬드 반지 사진은? 가능하다. 언뜻 보면, 사람의 눈으로 아무리 자세히 살펴도, 진품 같다. 구분할 수 없다. 고급 명품 가방은? 그대로 나온다. 고급 스포츠카는? 달릴 수는 없어도 그대로 나온다. 그럼 사람은?

저자소개

김근평
회사원 겸 작가
쓴 책으로
<역사 인물을 통해 배운 25가지>
<아버지의 건강 수첩>
<포기, 하면 된다>
<일에 미치지 말고 꿈에 미쳐라>
<42세 김 부장의 사색일기 365일>
<감사를 실천하면 어제보다 나은 오늘>
이 있지만, 이번엔 소설이 쓰고 싶어졌다.